맛집

[제주도민 맛집 정보 안내]제주삼양해변 맛집 '화리' 제주도민추천 맛집 오션뷰 국수 몸국 고기

쮸치 2022. 5. 9. 11:07
반응형

안녕하세요.제주삼양해변 맛집 '화리'소개합니다. 저는 제주도민이 됐잖아요. 삼양동근처 맛집탐방하고 있답니다. 제주도민추천 맛집이에요. 여기는 오션뷰를 자랑합니다.메뉴로는 국수, 몸국, 고기 등이 있는데 다 맛있대요. 저는 아점겸해서 일단 오늘은 몸국을 먹어보겠습니다.
테이블은 대략 12개정도 있고 꽤 넓은편이랍니다.


앞에 펼쳐진 오션뷰가 장관이네요. 훌륭한 선택입니다. 메뉴시키고 음식기다리는동안 멍때리고 있기 좋네요. 오늘 날씨도 좋아서 훌륭합니다.

정갈한 식당입니다. 조명과 테이블이 깔끔하고 정리된 느낌을 보이네요. 인테리어도 맛집의 생명입니다. 아무리로컬푸드라고 해도 안예쁘면 재방문하기 좀 그렇잖아요.

국수 종류와 국밥 불고기 등이 있습니다.소주와 맥주 막걸리 음료 등도 판매하고있고 원산지가 적혀있어서 안심됩니다.

영업시간은 10시부터 15시에여 짧은시간만 운영하네요. 휴무는 일요일입니다.주차는 가게앞3대정도 가능하고, 인근 갓길에 대시는거 추천합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몸국의 맛은 정말 형언하기 힘들정도로 행복합니다. 아쉬운 점은 몸국속 고기를 찾기가 힘들다는 점입니다. 삼양동 몸사랑 음식점에서는 정말 커다란 고기가 숭덩숭덩들어가 있는걸 발견할 수 있었는데 여기는 비계 몇 점 본게 다 입니다. 그래도 맛있고 바다뷰도 좋으니 그러려니 하겠습니다.

반찬은 고추, 김치, 무 이렇게 3가지가 나옵니다 . 다소 심심한 구성이지만 해장국집이라고 생각하고 해장국밥이라 생각하면 무리한 구성은 아닌듯 합니다.

#제주삼양맛집#제주화북맛집 #삼양해수욕장오션뷰식당 #혼밥가능식당 #가성비맛집 #몸국 #제주도민맛집 #고기국수 #오션뷰맛집 #제주삼양맛집 #삼양동혼밥 #제주도혼밥 #가심비맛집 #내돈내산 #내돈내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