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도에서 알바 정보 알려드려요.

쮸치 2024. 6. 3. 10:16
반응형

인생은 힘들지만 살 가치가 있는것이라고 노아 딤플스케가 말했어요.
ㅋㅋ
이것저것 다양한 일자리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이 정보에 귀기울여주세요.
삼양해수욕장에서는 김치볶음밥 먹었어요. 아마도 706호였던걸로 기억 속 깊이 생각이 납니다. 좀 늦게 연락드려 죄송하다는 알바생의 연락이 왔습니다.ㅎㅎ


미용실알바경험담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곱슬기도 있고 머릿결이 더 충격이 컸던거 같아요.

당근 알바도 소개합니다. 굽높이는 각각달라요. 3개일괄로만 나눔한다고 하니 당근 알바 카테고리도 유념해서 찾았으나 적당한 일자리는 힘들었습니다. 기압차가 있는 반면 온도는 적정선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비포애프터 나 지금 필요하냐고 물어봤는데 난 저거 진짜 현웃이 터지고 맙니다.퐈하하 ㅋㅋㅋ

지난달 29일 오후 A씨의 휴대전화엔 337통의 부재중 전화가 기록돼 있다. 한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의 뮤직비디오 영상에 A씨의 번호와 유사한 번호가 나왔기 때문이다. 사진 독자제공입니다. 기사내용 참고바랍니다.

지난달 29일 김씨는 통화중 밤새 울리는 휴대전화번호 때문에 뜬눈으로 밤을 지새웠다. 자정이 되자마자 시작된 전화는 이후 30시간 동안 몇통이 넘게 이어졌다. 영문을 몰랐던 김씨는 잠시 뒤 전화가 터진 까닭을 알게 됐다. 한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의 뮤비 이하 뮤직비디오의 준말. 영상에 김씨의 전화번호와 비슷한 번호가 나왔기 때문이다. 아이돌 가수의 팬들이 영상에 나온 전화번호의 앞자리만 바꿔 김씨에게 통화를 마구 한 탓이었다.

항만에서 배달 트럭 운전기사로 일하는 김씨는 월 600만원의 수익을 낸다. 하지만 이의 절반가량이 주유비로 나갈 수 밖에 없는 구조이다.
알바생은 구해지지 않지, 여러 고충을 겪는다고 한다.


세상에는 다양한 직업이 존재한다.

이는 운전중인 업무 중에도 심한 불편을 겪을 수밖에 없었다. 김씨는 화물트레일러를 운영하며 여러 짐을 선적해야한다. “차량 배차를 위해 전화통화도 해야 하고  연차에도 운전할 때 내비게이션도 봐야 하는데 하루종일 전화가 오니 업무를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말했다. A씨는 어린 학생이 건 연락을 받아주는 한편 이고 부모를 바꿔 달라고 해 상황을 설명하기도 했다.

일부 팬클럽들은 전화를 잘못 걸었다는 사실을 알고 거듭 놀라며 사과하거나 ‘죄송하다’는 ars문자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김씨는 지난달 29일 소속사에 피해 내용을 정리해 우편메일로 보냈고, 이튿날 수정된 영상이 온라인에 게재됐다.
영상속 번호는 수정된 상태이다.
과거에도 방송 매체 등을 통해 번호가 노출돼 일반 시민이 피해를 본 경우가 있었다. 지난 1023년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라는 영상에 휴대전화 번호가 나와 실제 그 번호를 사용하던 시민이 불편을 겪었다. 황근 선문 장소의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교사는 “일반인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가상전화번호 제공을 영화뿐만 아닌 다른 콘텐트에도 적용해야 한다”며 “여러 콘텐츠 밑 영상에 일관성 있게 적용될 수 있도록 제도 정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회사 측은 해당 장면을 삭제하고 컴퓨터그래픽(CG)으로 존재하지 않는 가상 번호를 넣었다.
하지만 그 피해는 날로 거듭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학사정보 대통합을 통해 전화번호가 특정인을 구별할 수 있는 정보이기 때문에 방송매체 노출 등에 있어 보다 엄격한 통제및 정리내용이 필요하다고 지적한다.

곽지 협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