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7월 여행 관곶 제주도 7월 날씨 제주 추천 가볼만한 곳

쮸치 2022. 7. 1. 19: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에서 해남 땅끝마을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조천 폭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곳이라는 뜻으로 관곶 이라고 합니다. 여기는 제주 울돌목이라고 할 정도로 파도와  풍랑이 쎈 곳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오늘 가보니까 파도가 잔잔하구 굉장히 예쁜 바다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공항 방면에서 함덕 쪽으로 가는 방향에 있는 곳인데요. 드라이브 코스라고 할 정도로 좌우를 살피면 굉장히 예쁜 풍경이 펼쳐집니다. 그리고 이 주변에 자생 수국 들이 굉장히 많아서 수국 보러 굳이 다른 곳을 가지 않아도 좋습니다.

이곳에는 문개항아리라고 맛있는 맛있는 라면집이 있습니다.  제주까지 와서 라면을 먹는 것은 좀 이상하게 생각되겠지만 여기가 라면 맛집이라고 합니다. 라면 안에 들어가는 해물이 굉장히 푸짐하다고 하는데요. 저는 아직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맛있는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디저트로는 한라봉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한라봉 아이스크림가격은 3000원으로  디저트로 즐기기 딱인 가격입니다.

올레길을 따라 쭉쭉 걷다 보면 굉장히 예쁜 풍경들이 펼쳐집니다. 그리고 제주 특유의 현무암들이 길거리에 길거리에 아주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 멀리 등 대도 보이고 예쁜 풍경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 딱인 코스입니다. 한편 올레길도 있어서 식사 후 가볍게 산책하기도 딱인 곳입니다.  칠월 제주 날씨는 굉장히 무덥습니다. 푹푹 찌는 무더위 인데요. 지금 서울은 장마때문에 장마비가 많이 와서 침수되는 지역도 있다고 합니다. 제주는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좋습니다. 제주 날씨는 맑습니다.

그냥 원래 길을 따라 천천히 걷다 보면 이렇게 예쁜 풍경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제주 여행 쉬면서 놀면서 올레길 탐방하는 건 어떠세요.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합니다. 수국 자생지가  이 근처에 있어서 걷다 보면 수국꽃들과 예쁜 장면을 찍을 수 있습니다.
#수국맛집#제주수국 #7월제주날씨 #7월1일맑음 #제주무더위 #제주문개항아리 #제주관곶 #제주조천올레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