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투썸플레이스 케잌 기프티콘사용법 내돈내산 기프티콘쓰려면

쮸치 2022. 3. 24. 01:11
반응형

 

투썸플레이스케잌이에요 넘 맛있습니다.투썸은 배달 안 되고 직접 가서 드셔야해요! 케잌 기프티콘을 받았는데 너무 신나네요. 행복한 하루가 될 거 같습니다. 기프티콘 받은 상품외 같은 매장의 다른 메뉴로 변경도 가능하시구요

금액 추가는 더 결제 하시면돼요. 다른메뉴로 바꿔먹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만 차액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음으로 기프티콘 이상의 금액을 이용하셔야 한답니다.

키프티콘 금액 이상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차액을 카드 혹은 현금으로 추가 지불하시면 되고요 :)

투썸플레이스케이크는 기프티콘으로 받았는데요.

차액환불은 안됩니다. 구렇지만 조금 더 금액을 내고 다 쓰는것은 됩니다.
예를들어 만원짜리 기프티콘을 받았으면 다른종류
조각케잌4800원+ 빵5500원=10300원으로 바꿔서 결제가능합니다. 차액300원은 카드나 현금으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기프티콘 만원은 현금영수증도 가능하니 현금영수증처리해보세요.

냠냠존맛탱

포장도가능합니다.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투섬플레이스에서는 딸기초코케이크가 정말 인기 많이 있구요 그 다음에 티라미수 뉴욕치즈 이렇게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안먹어본 게 먹고싶어서 생크림케잌을 골랐어요. 제가 말씀드리면서 투썸 케이크를 구매하시게될 때, 한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서 인기순대로 정렬되어 있는 카톡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제 정보가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투썸플레이스 항상 옳다.저는 개인적으로 투썸케이크 정말 좋아하는데

입맛에는 개인차가 크긴하죠.하지만 투섬케이크 선물은 실패할 확률이 낮아요.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랍니다. 카톡으로 받고 행복했어요.

달고 느끼한거 안좋아하는 친구들은 맛만 보고 많이 안먹더라구요ㅠㅠ

조각케익으로 사먹으면 양이나 가격부담이 적으니까

친구들이랑 투썸 가게 되면 한조각 시켜서 맛보세요!!!

그리고 씁쓸한 아메리카노랑 같이 드시면

커피가 달고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드시기 편할 거예요!

그럼 항상 건강하세요 :-)

 

반응형